2024년 세븐일레븐과 함께 용기 뿜뿜한 한해 되세요~
2024년 세븐일레븐과 함께 용기 뿜뿜한 한해 되세요~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1.03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일레븐, 용의 기운 담아 다양한 용 패키지 디자인 상품 출시
세븐일레븐이 용 캐릭터 상품을 출시한다. [제공=세븐일레븐]

 

프랜차이즈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2024 청룡의 해를 맞아 용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기획 상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베스트 삼각김밥 5종’과 세븐일레븐의 메가히트 상품인 ‘세븐셀렉트 바프허니버터팝콘’ 시즌2 ‘한정판 세븐셀렉트 ‘바프금빛여의주황치즈팝콘’이다.

세븐일레븐은 행운, 힘, 권력 등을 상징하는 용의 해를 맞아 베스트 삼각김밥 5종(‘숯불치킨삼각김밥’, ‘소고기고추장삼각김밥’, ‘햄참치마요네즈삼각김밥’, ‘참치김치볶음삼각김밥’, ‘스팸김치볶음삼각김밥’)의 패키지를 용 캐릭터 디자인으로 꾸몄다. MZ세대를 겨냥해 세븐일레븐의 대표 캐릭터 브니가 용 탈을 쓰고 여의주를 붙잡고 있는 모습을 귀엽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한정판 세븐셀렉트 바프금빛여의주황치즈팝콘은 1월 4주차 출시 예정이며, 청룡 탈을 쓴 캐릭터가 금빛여의주와 황치즈를 들고 있는 모습을 패키지로 적용했다.

세븐셀렉트 바프허니버터팝콘은 지난 2021년 견과류 브랜드 바프(HBAF)와 손잡고 선보인 차별화 PB 상품으로 현재까지 누적 판매 600만 개를 달성한 메가 히트 상품이다.

박대성 세븐일레븐 푸드팀장은 “갑진년 새해를 맞이해 기운을 담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보는 재미를 더한 청룡 콘셉트 상품들을 준비 중이며, 신년 맞이 물가 안정을 위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