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작떡볶이치킨, 스윗마라시즈닝치킨 등 신메뉴 3종 출시
걸작떡볶이치킨, 스윗마라시즈닝치킨 등 신메뉴 3종 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2.15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작떡볶이치킨이 새로운 맛의 신메뉴를 선보였다. [제공=걸작떡볶이치킨]

 

떡볶이치킨 브랜드 걸작떡볶이치킨이 12월 신메뉴 3종을 공개됐다. 신메뉴 3종은 스윗마라시즈닝치킨 치킨 1종과 짜장 떡볶이, 크림 떡볶이 떡볶이 2종이다.

‘스윗마라시즈닝치킨’은 기존 걸작떡볶이의 마라시리즈인 ▲'마라 떡볶이' ▲'마라 로제 떡볶이' ▲'마라 닭볶이' ▲'마라 로제 닭볶이'에 이어 마라맛을 살린 걸작의 첫번째 치킨 메뉴이다.

스윗마라시즈닝치킨은 첫맛은 달달하면서도 점차 느껴지는 알싸하고 중독성 있는 매운맛의 마라를 치킨에 잘 구현하였다는 평이다. ‘부드러운 크림과 달달매콤한 짜장맛을 구현한 크림떡볶이와 짜장떡볶이도 기대작이다.

특히, 떡볶이와 떡볶이를 섞어서 새로운 맛을 만들어 즐기는 조합이 이번 신메뉴의 특징으로, 신메뉴 출시와 함께 ‘섞어먹는 떡볶이 꿀조합’ 레시피도 공개됐다.

신메뉴인 짜장떡볶이와 크림떡볶이를 섞어 만드는 ‘크리미한 짜장’, 국물떡볶이와 짜장떡볶이를 섞어 만든 ‘사천짜장’, 국물떡볶이와 크림떡볶이를 섞어 만든 ‘내가 만드는 로제’가 바로 레시피로 소개 되었다.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점 가맹 창업 걸작떡볶이치킨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이 걸작떡볶이치킨의 보다 다양해진 메뉴를 즐기셨으면 좋겠다. 치킨 1종과 떡볶이 2종 '신메뉴 출시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