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도 무한리필 '두끼'…"나만의 라면과 붕어빵 디저트"
겨울도 무한리필 '두끼'…"나만의 라면과 붕어빵 디저트"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3.12.06 0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모션 '두끼 윈터 셀렉션' 전개
겨울 프로모션 '두끼 윈터 셀렉션' 이미지. [제공=두끼]
겨울 프로모션 '두끼 윈터 셀렉션' 이미지. [제공=두끼]

무한리필 떡볶이 프랜차이즈 두끼가 겨울간식과 야식으로 구성한 ‘두끼 윈터 셀렉션’ 이벤트를 전개한다.

6일 두끼에 따르면, 이번 겨울 프로모션 메뉴는 ‘D.I.Y 두끼라면’과 겨울철 대표 간식인 ‘붕어빵’, ‘타코야끼’, ‘츄러스’다.

특히 D.I.Y 두끼라면은 두끼가 자체 개발한 라면, 라멘 스프 각 1종과 매운맛을 조절해 주는 청양스프에두끼라면사리, 돈코츠라멘사리, 통통면사리를 함께 선보인다. 또 라면과 라멘의 풍미와 식감을 더하기 위해 스모크 그릴미트, 건목이버섯채, 해물 건더기 스프를 준비했다.

조리 방법은 두끼 육수에 원하는 스프와 면사리를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된다. 여기에 기존 두끼 셀프바에 있는 식재료를 추가하면 어묵꼬치 치즈떡 라면, 부대찌개라면, 마라라면, 스모크돈코츠라멘 등 나만의 라면 레시피를 만들 수 있다.

아울러 겨울 간식은 매장 내 아이스크림과 커피를 활용해 아슈붕(아이스크림+붕어빵), 퐁당츄러스 등 다양한 디저트로 직접 만들어 맛보면 된다.

두끼 관계자는 “올 겨울 두끼는 자체 개발 D.I.Y 두끼라면과 ‘붕타츄세권’으로 MZ세대에게 주목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두끼만의 차별화된 경쟁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즐거움과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