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영어∙수학 신규 가맹 사업자 모집
윤선생, 영어∙수학 신규 가맹 사업자 모집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11.14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 사업자 위한 창업 설명회 잇따라 개최
[사진=윤선생]
[사진=윤선생]

윤선생은 초∙중∙고 겨울방학 및 신학기 시즌을 앞두고 신규 가맹 사업자 모집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영어학원 △영어 교습소 및 공부방 △유아 영어 사업 △수학 사업이다.

영어 전문학원 ‘윤선생 IGSE아카데미’, 교습소∙공부방 브랜드 ‘윤선생영어숲’과 ‘윤선생 우리집앞영어교실’은 43년 영어교육 노하우를 가진 윤선생의 교육 시스템과 예비 초등부터 고등학생까지 아우르는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학습 앱과 교사 모니터링, 학부모 앱으로 연동되는 윤선생 스마트 학습 시스템을 통해 원장은 아이의 학습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원생 수가 늘어나도 개별 맞춤 학습 관리가 가능하다. 

수업은 자기주도학습과 그룹 수업으로 운영된다. 자기주도학습은 진단평가 결과에 맞춰 추천받은 교재와 자사 전용 학습기 ‘스마트베플리’로 40분~1시간 가량 일대일 맞춤학습을 하게 된다. 그룹 수업은 본사가 제공하는 특화 교재 및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원장 필요에 따라 내신, 수행평가, 창의융합을 선택해 운영할 수 있다. 희망하는 사업 브랜드는 예비 사업자의 상황과 예산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윤선생은 오는 21일 학원 및 교습소∙공부방 사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 가맹 절차와 계약 시 제공되는 혜택 및 프로모션 등을 상세히 안내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줌(ZOOM)으로 진행되며 사전 참가 신청자에 한해 접속 링크를 문자로 개별 발송한다. 자세한 내용은 윤선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아 영어 브랜드 ‘윤선생 스마트랜드’도 가맹 사업자를 상시 모집 중이다. 2~7세를 대상으로 하는 윤선생 스마트랜드는 영∙유아 발달과정과 단계별 목표에 맞춰 교재 상품과 놀이 활동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수익을 보장받을 수 있다. 분기별 교육, 유아교육 박람회 지원, 콘텐츠 개발 등 다양한 가맹 지원을 제공한다. 윤선생 스마트랜드 일대일 개설 상담은 윤스닷컴 또는 윤선생 스마트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 외에도 윤선생은 오는 23일 사고력 수학 프로그램 ‘큐리매쓰(Curimath)’ 온라인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큐리매쓰의 통합사고력 프로그램은 초등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총 5단계, 672차시로 구성돼 있다. 사고력 수학 프로그램뿐 아니라 교과수학, 양질의 문제은행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큐리매쓰는 콘텐츠 공급(Contents Provider, CP) 형태로 계약할 수 있어 타 브랜드 및 개인 교육 사업자도 이용 가능하다. 큐리매쓰 온라인 사업 설명회 참가방법은 윤스닷컴 내 사업자 모집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윤선생 관계자는 “학원, 공부방 창업을 고려 중이라면 신입생 모집이 가장 활발한 겨울방학 및 신학기 시즌이 적기”라며 “윤선생은 예비 교육 사업자의 상황과 예산에 맞춰 브랜드 선택이 가능한 만큼 윤선생 창업 설명회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