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안마의자 '에센셜 더블', 'SSG닷컴' 사전예약 프로모션 실시
코지마 안마의자 '에센셜 더블', 'SSG닷컴' 사전예약 프로모션 실시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11.13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6% 할인 비롯한 혜택 제공…다음달 4일 '듀얼 엔진' 실속형 모델 출시 예정
코지마 실속형 안마의자 신제품 '에센셜 더블' 제품컷. [사진=코지마]
코지마 실속형 안마의자 신제품 '에센셜 더블' 제품컷. [사진=코지마]

코지마는 오는 19일까지 '에센셜 더블'을 출시를 앞두고 SSG닷컴에서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안마의자 수요층이 젊은 세대까지 확대됨에 따라 필수 가전으로 인식되기 시작하면서 가성비 안마의자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코지마는 실속형 안마의자 라인업을 지속 강화하며 다음달 4일 에센셜 더블을 출시할 계획이다.

에센셜 더블은 '듀얼 엔진', '모션 프레임' 등 최고급 사양의 핵심 기능을 집약한 실속형 안마의자다. 상·하단에 두 개의 마사지 엔진이 위치한 '듀얼 엔진'으로 후두부부터 허리, 등부터 엉덩이까지 동시에 마사지해줘 최적의 안마감을 선사한다. 최대 170도의 수평에 가까운 각도로 조절되는 '모션 프레임'을 적용해 침대에 누워 마사지를 받는 듯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사용자 취향에 맞춘 다양한 마사지 기능도 돋보인다. 최대 5단계까지 강도 조절이 가능한 '4D 입체 마사지'를 비롯해 '종아리 비빔 마사지', '발바닥 3스텝(STEP) 마사지' 등의 기능을 갖췄다. 쉽게 뭉치는 부위에 강력한 공기압 기반의 전신 에어 마사지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18가지 자동모드와 11개의 수동모드로 원하는 대로 마사지 구성도 가능하다. 음성 안내 기능, 블루투스 스피커, 독서등 등으로 편의성 또한 높였다.

출시에 앞서 SSG닷컴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사전예약 프로모션에서는 특별 할인을 비롯해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일주일간 46% 할인된 사전 예약가에 판매하며 안마의자 전용 러그와 발&종아리 마사지기 '컴피트'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구매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안마의자 전용 커버도 받을 수 있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안마의자 수요층 확대로 가성비 안마의자 열풍이 지속되면서 실속형 모델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며 "합리적인 가격대에 프리미엄급 기능을 자랑하는 신제품 '에센셜 더블'을 출시하며 가격 부담을 대폭 낮출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의 사전예약 프로모션까지 준비했다"고 말했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