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멋·맛 어우러진 '페스타' 개최
삼성물산 패션, 멋·맛 어우러진 '페스타' 개최
  • 박소연 기자
  • 승인 2023.11.05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 통합 프로모션…차별화 쇼핑 경험·재미 선사
삼성물산 패션부문 '플래그십 스토어 페스타' 포스터. [이미지=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서울 한남동·청담동·신사동 가로수길·성수동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를 중심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11월 6일부터 12월 3일까지 열릴 이번 행사는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객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과 재미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플래그십 스토어와 온라인 SSF샵에서 명품 가방 등을 증정하는 ‘판타스틱 럭셔리 래플(Raffle)’을 연다. 이벤트 대상 매장은 한남동 △비이커 △띠어리 △ZIP739 △꼼데가르송 △란스미어 △수트서플라이, 청담동 △비이커 △10 꼬르소 꼬모 △준지 △수트서플라이, 신사동 가로수길 △메종키츠네 △아미 △레이블씨, 성수동 △비이커 등이다. 고객은 해당 매장에 비치된 QR코드를 스캔해 SSF PLUS 또는 SSF샵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매장별·온라인 각각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15일부터 매주 수요일에 개별 안내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플래그십 스토어 인근에 위치한 글로우서울의 식음료권을 제공하는 ‘슈퍼 美味(미미) 드로우(Draw)’도 준비했다. 멤버십 고객은 14곳 매장에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추첨은 한남·성수 지점 7곳과 청담·가로수길 지점 7곳으로 나눠 진행된다. 매주 해당 구역 내 글로우서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권(10명), 3만원권(30명)을 증정한다. 식음료권 사용처는 한남·성수동 △레인리포트 △살라댕앰버시 △베베베 한남점 △레인리포트 크루아상 △살라댕템플 △치즈인더스트리 성수와 청담·가로수길 △온천집 스키야키 △청수당갤러리 등이다.

현태영 영업전략담당은 “럭셔리 상품뿐 아니라 서울을 대표하는 핫플레이스에서 패션과 맛의 트렌드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행운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baksy@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