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바닷가서 N브랜드 체험'…현대차, 'N비치시즌 2'
'여름 바닷가서 N브랜드 체험'…현대차, 'N비치시즌 2'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3.08.13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 스피드보트', '더 뉴 아반떼 N' 시승 프로그램 운영
국내 최초로 전시되는 '아이오닉 5 N 드리프트 스펙'.[사진=현대차]
국내 최초로 전시되는 '아이오닉 5 N 드리프트 스펙'.[사진=현대차]

현대자동차는 12일부터 20일까지 9일간 강원도 동해시에 위치한 ‘나인비치37ES’에서 고성능 브랜드 N을 체험할 수 있는 ‘N 비치(beach) 시즌 2’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동해시 망상해변에 위치한 나인비치37ES는 서핑과 카페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해변이다. 현대차는 행사 기간 동안 방문 고객에게 N 브랜드만의 즐거움과 역동성을 알리는 다양한 즐길 거리와 체험형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2022년 8월 양양 서피비치에서 진행된 ‘N 비치’에 이어 인기 ‘핫 플레이스’에서 고성능 차량의 매력을 누구나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두 번째 야외 행사다.

N 비치 시즌 2는 △고성능 N 브랜드의 시원하고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11인승 제트보트로 체험하는 ‘N 스피드 보트’ △국내 최초로 더 뉴 아반떼 N의 강력한 주행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시승 프로그램 ‘더 뉴 아반떼 N 익스프레스’ △WRC(월드 랠리 챔피언십) 참가 차량 옆에서 트로피와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N 트로피 포토존’ 등 N 브랜드를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N 브랜드가 떠오르는 다양한 식음료를 즐길 수 있는 'N 비치 라운지'.[사진=현대차]
N 브랜드가 떠오르는 다양한 식음료를 즐길 수 있는 'N 비치 라운지'.[사진=현대차]

또한 △나인비치37ES 곳곳의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SNS 미션까지 달성하는 ‘N 랠리 스탬프 투어’ △N 브랜드 굿즈부터 보스(Bose)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획득할 수 있는 ‘N 캡슐 뽑기’ △N 브랜드가 떠오르는 다양한 식음료를 즐기며 국내 최초로 ‘아이오닉 5 N 드리프트 스펙’을 관람할 수 있는 ‘N 비치 라운지’도 준비됐다.

현대차 관계자는 “N 비치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분이 N 브랜드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N 브랜드가 가진 고성능의 즐거움을 오감으로 느끼며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올여름의 무더위를 날려버리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jangstag@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