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SSG닷컴, 이번 주말 먹거리 최대 '반값'
이마트·SSG닷컴, 이번 주말 먹거리 최대 '반값'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08.02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 60톤, 양파 250톤…생활용품 할인
3일까지 유니버스 클럽위크 사전 행사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위크 주말세일' 포스터.[이미지=이마트]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위크 주말세일' 포스터.[이미지=이마트]

이마트와 SSG닷컴은 휴가철을 맞아 금·토·일 3일간 먹거리와 생활용품을 초특가로 선보이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위크 주말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이마트는 4일부터 6일까지 한우, 양파, 계란, 새우, 샤인머스캣 등의 신선 먹거리들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으로는 브랜드 한우 전 품목을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50% 할인해준다. 3일간 기획 물량만 약 60톤(t) 수준이다. 가장 인기가 많은 등심·채끝은 정상가 대비 50%, 국거리·불고기는 40% 각각 할인된다.

이마트는 ‘양파 골라 담기 행사’를 열고 평균 약 40% 저렴한 가격에 내놓는다. 이마트는 이를 위해 평시 기준 약 2주 판매 물량인 양파 250t을 준비했다.

이 밖에도 ‘알찬란(30개입, 대란, 국내산)’은 1판 구매 시 20% 할인, 2판 이상 구매 시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호주 현지에서 항공 직송으로 들어온 ‘항공직송 호주산 소고기 모둠팩 3종(400g, 팩, 냉장)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은 2가지 부위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모둠팩 형태로 △꽃갈비살과 갈비살 △치마살과 살치살 △안창살과 토시살 등 3종으로 운영된다.

가공 먹거리와 생활용품은 카테고리별 전 품목 골라 담기 행사부터 전 품목 2개 구매 시 50% 할인, 1+1 프로모션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마트는 금·토·일 3일간 브랜드와 가격 상관없이 낱개 컵라면 전 품목 5개 골라 담기 행사를 진행하며 5개당 4900원에 판매한다. 또 핫도그와 냉면, 만두, 시리얼, 고추장, 쌈장, 참기름, 분말카레·짜장 등은 전 품목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해준다.

생활용품의 경우 기저귀 1+1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30여종의 상품들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SSG닷컴은 오는 3일까지 사전행사인 ‘미리 만나는 신세계 유니버스 위크’를 진행해 가공식품·일상용품 위주로 최대 50% 할인, 1+1 혜택을 준다. 대표 상품으로 프로틴음료, 주스, 밀키트, 물티슈, 세탁세제 등이 마련됐다.

금·토·일에는 이마트와 동일하게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위크 주말세일’ 행사를 온라인에서 실시한다. 이마트 대표 할인 품목을 SSG닷컴에서도 동일하게 구매 가능하다. 당일 시간대 지정 배송인 ‘쓱배송’으로 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소비가 늘어나는 휴가철을 맞아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기여할 수 있도록 주말 3일 초특가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기획으로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