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 무알콜이 사무실로 간다"…비어케이, 이색 이벤트 전개
"칭따오 무알콜이 사무실로 간다"…비어케이, 이색 이벤트 전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3.08.01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장인 겨냥 '오피스 브레이크 타임'
칭따오 논알콜릭 오리지널. [사진=칭따오]
칭따오 논알콜릭 오리지널. [사진=칭따오]

글로벌 맥주 브랜드 ‘칭따오’가 직장인을 겨냥한 이색 이벤트 ‘오피스 브레이크 타임(OFFICE BREAK TIME) with 칭따오 논알콜릭’을 진행 중이라고 1일 밝혔다. 

칭따오의 이번 이벤트는 희망 기업 사무실 냉장고를 3개월 간 칭따오 논알콜릭 2종(오리지널·레몬)으로 채우는 것이 골자다. 칭따오는 그간 세아상역, 일룸, 휠라코리아 등의 기업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했다.

참여 기업 직원들이 맛볼 칭따오 논알콜릭 2종은 언제 어디서나 알코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무알콜 음료다. 특히 한 세기 넘게 유지한 칭따오 브루어리 공법을 거친 후 마지막 단계에서 알코올만 제거한 것이 특징이다. 

칭따오를 국내 수입·유통하는 비어케이 관계자는 “삭막한 사무실 분위기를 환기하는 등 사내 문화 쇄신 차원에서 칭따오 논알콜릭이 그 역할을 톡톡히 할 것”이라며 “오피스 브레이크 타임은 지속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