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치킨, 코카-콜라와 '이 구역 마불로 구매왕' 이벤트 실시
푸라닭치킨, 코카-콜라와 '이 구역 마불로 구매왕' 이벤트 실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6.06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라닭치킨이 고객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푸라닭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푸라닭치킨'이 코카-콜라와 함께 8월 31일까지 '이 구역 마불로 악마 구매왕 - 마.구.마.구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푸라닭 치킨 전용앱에서만 진행되며, 푸라닭 치킨 전용앱에서 '마불로 악마 X 코카-콜라' 세트 메뉴 구매 후, 메인 화면 배너를 통해 이벤트 응모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마불로 악마 X 코카-콜라 세트 메뉴는 총 10종 구성이며 ▲마불로 악마 ▲블랙마불로 ▲푸라마불로' 3종(뼈, 순살, 윙콤보), 마불로 악마에 반하다가 각각 '코카-콜라 1.25L'와 구성됐다. 

먼저 공개된 1차 이벤트는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참여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총 40명을 선정한다. 당첨자에게는 ▲LG스탠바이미 TV 27인치 (3명),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 롱(7명), ▲순살 마불로 악마+코카-콜라 1.25L 모바일 쿠폰(30명)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당첨자는 응모 조건에 부합하는 만 19세 이상 참여자 중 랜덤으로 선정되며, 구매 횟수에 따른 가산점이 적용된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 분께 마불로 악마의 입체적이고 새로운 매운맛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1차 경품으로 공개된 LG 스탠바이미, 다이슨 에어랩에 이어 2차, 3차 이벤트에도 많은 고객분이 만족하실 수 있는 경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