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나뚜루, MZ세대를 위한 '팝업스토어' 개관
롯데웰푸드 나뚜루, MZ세대를 위한 '팝업스토어' 개관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6.04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디저트와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각기 다른 프로그램 구성
롯데웰푸드가 MZ세대의 성지이자 힙플레이스인 서울 성수동에 나뚜루의 팝업스토어 ‘시크릿가든’을 오픈했다. [사진제공=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MZ세대의 성지이자 힙플레이스인 서울 성수동에 나뚜루의 팝업스토어 ‘시크릿가든’을 7월 2일까지 운영한다. 

‘시크릿가든’은 나뚜루 브랜드를 주제로 일상 속에서 미식과 휴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아이스 디저트 콘셉트 스토어다.

‘시크릿가든’은 나뚜루가 추구하는 ‘삶의 여유, Relax’라는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해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더 그린테이블 김은희 셰프와 나뚜루 제품을 활용하여 개발한 이색적인 디저트와 아이스크림 메뉴, 음료 등을 선보인다.

이 팝업스토어는 총 두 개의 층으로 구성되어 층마다 각기 다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나뚜루 브랜드의 전반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나뚜루 존(NATUUR ZONE)’과 아이스 디저트 바 공간인 ‘퍼블릭 바(PUBLIC BAR)’는 1층에서, 나뚜루 브랜드에서 영감을 받은 미디어 아트와 파인다이닝 공간인 ‘아트 테이블(NATURE to ART TABLE)’은 2층에서 경험할 수 있다.

롯데웰푸드 나뚜루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6월 30일까지 전국 대형마트, 기업형 슈퍼마켓(SSM), 편의점(CVS), 온라인 몰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나뚜루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나뚜루 제품 구입 후 제품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와 URL 주소를 통해 이동된 사이트에 구매 영수증을 첨부하여 등록하면 된다.

롯데웰푸드 나뚜루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해당 브랜드를 통한 삶의 여유와 즐거움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유명 디저트 카페와 컬래버레이션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정체성을 알리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번 ‘시크릿가든’ 또한 이런 노력의 일환으로 향후 롯데웰푸드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써의 나뚜루 브랜드를 더욱 견고히 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