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가스 전문점 '이백장돈가스',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제작지원 진행
돈가스 전문점 '이백장돈가스',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제작지원 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5.26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백장돈가스가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3'를 제작지원한다. [제공=SY프랜차이즈]

 

돈가스 창업 브랜드 이백장돈가스가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를 제작을 지원한다.

SBS 낭만닥터 김사부3는 초라한 지방의 돌담병원에서 괴짜이지만 천재 의사이며 참된 의사인 김사부(한석규 분)와 서우진(안효섭 분), 차은재(이성경 분) 등 여러 의료진의 활약을 그린 작품이다.

시즌 1,2편에서 큰 호응을 얻어 이번에 3편이 나왔고 여전히 흥행을 유지하고 있다.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0시 SBS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돈가스 창업 브랜드 이백장돈가스는 100% 국내산 생등심으로 수제돈가스를 매일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돈가스 브랜드로 돈가스뿐만 아니라 파스타, 떡볶이, 볶음밥, 쫄면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 돈가스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이백장돈가스는 현재 가맹비 지원 아니라 교육비 면제, 오픈이벤트 지원, 등 다양하고 파격적인 창업혜택을 예비창업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한국프랜차이즈대상’뿐만 아니라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착한 프랜차이즈’에 선정되기도 하였다.

이백장돈가스 관계자는 "이백장돈가스 가족점의 매출 상승과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위해 낭만닥터 김사부3 같은 흥행성 좋은 드라마의 제작 지원 및 다양한 채널에서도 브랜드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