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디즈니 '달마시안' 컬렉션 출시
LF 헤지스, 디즈니 '달마시안' 컬렉션 출시
  • 박소연 기자
  • 승인 2023.05.18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복·여성복·골프웨어·액세서리 '다양'…헤지스닷컴 선발매
헤지스×달마시안 컬렉션 화보.[이미지=LF]
헤지스×달마시안 컬렉션 화보.[이미지=LF]

LF의 헤지스(HAZZYS)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달마시안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업 컬렉션 주제는 ‘Family&Couple(가족과 연인)’이다. 가족과 연인 모두가 즐겨 입을 수 있는 아이템에 달마시안 캐릭터를 적용했다. 달마시안 속 강아지들이 각기 다른 무늬를 지닌 것처럼 남녀노소 모두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연출할 수 있다는 의미다.

헤지스×달마시안 컬렉션은 남성복, 여성복, 골프웨어, 액세서리 등으로 출시된다. 캐주얼 의류는 그래픽 티셔츠 5종과 반바지 1종으로 구성됐다. 골프웨어는 달마시안 캐릭터를 자수 방식으로 수놓은 카라 티셔츠 2종, 모자, 볼타올, 삭스 등으로 준비됐다. 달마시안 프린팅 에코백도 다양한 색상으로 선보인다.

해당 컬렉션은 오는 24일까지 온라인 스토어 ‘헤지스닷컴’에서 단독 선발매된다. 헤지스는 이달 말까지 컬렉션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5000마일리지를 증정한다. 

윤정희 LF 헤지스 사업부장 전무는 “100년의 시간 동안 강력한 콘텐츠로 대중과 소통한 디즈니 캐릭터는 다양한 세대를 아울러 폭넓은 공감을 이끌어내는 힘이 있다”며 “이번 협업을 통해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며 위트 있는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헤지스×달마시안 컬렉션은 오는 25일 △LF몰과 6월 초 △헤지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 △더현대 서울점 △고양 스타필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baksy@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