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상담사 권익향상 위한 'NH행복채움Day'
NH농협카드, 상담사 권익향상 위한 'NH행복채움Day'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3.03.16 12: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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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상담 서비스 직원 선정 및 포상
NH농협카드 카드행복센터 임직원들이 지난 15일 부산 연제구 NH농협카드 고객행복센터에서 열린 '제2회 NH행복채움Day'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 카드행복센터 임직원들이 지난 15일 부산 연제구 NH농협카드 고객행복센터에서 열린 '제2회 NH행복채움Day'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지난 15일 부산 연제구 NH농협카드 고객행복센터에서 '제2회 NH행복채움Day'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NH행복채움Day는 하루 4만명, 연 1000만건 이상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소비자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상담사의 노고에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2022년부터 실시하는 행사다. 

올해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기 위해 부산에서 실시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한 해 동안 NH농협카드 고객에게 우수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 △최우수직원(1명) △우수직원(20명) △공로직원(8명) △최우수 협력업체 2개사 등을 선정해 50만원 상당의 시상품과 감사패를 전달했다.

윤상운 NH농협카드 사장은 "고객과의 최접점에서 언제나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상담사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상담사 직무 만족도 제고를 위한 상호존중과 감정노동자의 권익향상을 위한 기업 문화를 적극적으로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