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가 혼다 자동차 소비자 전용 차량 관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마이 혼다’(My Honda) 1만명 회원 가입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마이 혼다 앱 회원 1만명 돌파는 앱 출시 이후 5개월 만이다.
이번 이벤트는 앱 설치 후 내 차 정보를 등록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총 3가지로 진행된다.
이달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마이 혼다로 사행시 짓기’ 이벤트는 마이 혼다 앱 내 이벤트 게시판 또는 혼다코리아 자동차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에어팟 3세대(1명), 혼다 정비상품권 10만원권(4명)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지난 7월1일부터 오는 12월31일까지 마이 혼다 앱에서 정비 예약 후 정비 또는 점검을 완료한 소비자를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커피 세트를 증정한다.
더불어 겨울철 서비스캠페인 일환으로 12월 한달 간 마이 혼다 앱 설치, 차량 정보를 등록한 소비자에게는 타이어, 배터리, 브레이크 액, 브레이크 패드, 스파크 플러그 10% 부품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차량 정비 편의를 위해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사고차 무상 견인 서비스를 지원하며 전 모델 대상으로 실버 쿠폰을 할인 판매한다.
마이 혼다 앱은 △24시간 정비 예약 △주행거리에 따른 소모품 교체 주기 확인 △쿠폰 관리 등 차량 관리에 필요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혼다코리아는 소비자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해 앱 기능을 지속 업데이트하고 있다. 푸시 알림을 통해 실시간 정비 현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예약확인·취소·변경 기능으로 예약 편의성을 개선했다. 혼다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적극 수렴해 앱 기능 개선 정책에 반영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