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냉동 HMR 시장 뛰어든다…'프레즌트' 론칭
삼양식품, 냉동 HMR 시장 뛰어든다…'프레즌트' 론칭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11.28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제품 '리얼쯔란치킨' 출시
삼양식품의 냉동 HMR 브랜드 '프레즌트'의 첫 제품 '리얼쯔란치킨' [사진=삼양식품]
삼양식품의 냉동 HMR 브랜드 '프레즌트'의 첫 제품 '리얼쯔란치킨' [사진=삼양식품]

‘불닭볶음면’, ‘삼양라면’ 등 라면을 주력으로 하는 삼양식품이 냉동 HMR(가정간편식) 전문 브랜드 ‘프레즌트(FREZNT)’를 론칭하고 첫 제품으로 ‘리얼쯔란치킨’을 출시했다.

28일 삼양식품에 따르면, 프레즌트는 이 회사가 처음 선보이는 냉동식품 브랜드다. 그간 축적된 레시피 개발 노하우와 삼양냉동의 생산기술력을 토대로 소비자에게 색다른 맛과 경험을 제공하며 냉동 간편식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첫 제품인 리얼쯔란치킨은 닭다리살에 튀김옷을 입힌 뒤 3번 튀겨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구현한 제품이다. 특히 이국적인 감칠맛의 ‘쯔란시즈닝’을 별도 포장해 소비자 취향에 맞게 즐기도록 했다.

이 제품은 에어프라이어 또는 전자레인지로 조리한 뒤 쯔란시즈닝을 뿌리거나 찍어 먹으면 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앞으로 냉동 HMR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소비자 니즈(Needs)를 충족시킬 수 있는 이색적이고 다채로운 맛의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