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아카이브 오픈 1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제주삼다수, 아카이브 오픈 1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11.16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다수 앱 10만원 이용권 증정
삼다수 스토리 아카이브 오픈 1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포스터. [사진=제주개발공사]
삼다수 스토리 아카이브 오픈 1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포스터. [사진=제주개발공사]

국내 먹는 샘물 1위 제주삼다수를 생산·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삼다수의 모든 정보를 담은 웹사이트 ‘삼다水 Story 아카이브’ 오픈 1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 제주개발공사에 따르면, 삼다수 스토리 아카이브는 제주삼다수의 모든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웹사이트다. ‘스며듦’, ‘머금음’, ‘청정함’, ‘소중함’ 등 4개 섹션을 통해 제주삼다수의 생성 기원과 함양 과정, 원수와 제품의 영양성분, 지하수 수질 검사 결과 및 수자원 보전 연구에 관한 정보들이 공개됐다. 

제주개발공사는 삼다수 스토리 아카이브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이벤트를 한다. 해당 웹사이트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삼다수와 관련한 간단한 퀴즈를 푼 후 방문 후기를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제주개발공사는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삼다수 공식 애플리케이션(앱) 10만원 이용권, 5명에게는 ‘삼다수 착한순환 피크닉 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삼다수 스토리 아카이브와 제주삼다수 공식 인스타그램, 삼다수 전용 앱(22일부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