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청소년수련관, 제3차 시설운영위원회 진행
홍천군청소년수련관, 제3차 시설운영위원회 진행
  • 조덕경 기자
  • 승인 2022.09.30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천군청소년수련관은  제3차 시설운영위원회을 진행헸다.
홍천군청소년수련관은 30일 제3차 시설운영위원회를 진행헸다.

홍천군청소년수련관은 30일 청소년수련관 다목적실에서 이영욱 강원도의회 의원, 김세호 홍천군교육지원청 교육과장, 전영길 홍천군청 교육과장, 나종구 홍천한우사랑말 유통영농조합법인 대표, 민병하 홍천농업고등학교 교장, 신동란 홍천초등학교 교장, 임정식 홍천신문 대표, 허일 홍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센터장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차 시설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3/4분기 사업보고 △4/4분기 사업계획 보고 △신규위원 소개 △기타안건 논의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지난 2021년 청소년들의 이동권 보장에 대한 의견을 제시되었으며, 2022년 홍천군 예산을 지원받아 운영되었던 토요버스가 지속적인 운행이 가능할지에 대한 논의도 이루어졌다.

한편 전영길 교육과장과 홍천군지부 강원일보 하위윤 주재기자가 신규 위촉위원으로 등록이 되었고, 4차 운영위원회 진행시 위촉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새로 위촉된 전영길 교육과장은 교육도서관, 청소년 교육시설 등 운영을 통해 미래를 책임 질 청소년들이 건전하고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해줄 것을 약속했다.

이영욱 위원장은 “청소년 전문기관으로 제 역할을 하여 청소년의 놀이문화 보급과 확산, 지역의 균형발전, 교육 및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고 협조해달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조덕경 기자

jogi444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