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자동환기창 프로' 라이브 커머스 진행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자동환기창 프로' 라이브 커머스 진행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07.28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특장점 직접 설명… B2C 판매 확대 전략
28일 오후 8시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에서 선보이는 휴그린 ‘자동환기창 프로(Pro) 스페셜 패키지’ [사진=금호석유화학]
28일 오후 8시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에서 선보이는 휴그린 ‘자동환기창 프로(Pro) 스페셜 패키지’ [사진=금호석유화학]

금호석유화학 휴그린이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판매를 확대한다.

휴그린은 28일 오후 8시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에서 ‘자동환기창 프로(Pro) 스페셜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휴그린이 자동환기창 프로 상품을 라이브 커머스를 비롯해 개별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휴그린 자동환기창Pro는 인공지능(AI) 스마트 센서가 측정한 실내 공기 오염도에 따라 창문을 열지 않아도 자동으로 환기가 가능한 신개념 프리미엄 창호다.

외부로부터 들어오는 공기는 고성능 3중 안심 필터시스템을 통과한다. 초미세먼지는 99.95% 이상 제거하고 각종 오염 물질을 차단해 청정한 공기만 실내로 유입시킨다. 사용자가 셀프로 필터를 교체할 수 있고 높은 에너지 효율로 전기 요금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휴그린은 이번 라이브 커머스에서 소비자를 위한 특별한 상품도 준비했다. ‘자동환기창 프로 스페셜 패키지’에는 26밀리리터(mm) 로이유리와 디자인 어워드 수상 핸들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라이브 방송 중 상담 신청을 남긴 시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 등 상품을 증정한다.

휴그린 관계자는 “라이브 커머스에서 소비자들에게 자동환기창 프로 장점을 자세히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며 “시청자들을 위한 여러 상품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