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홈케어' 사업 강화…비대면 전문 상담 도입
한샘 '홈케어' 사업 강화…비대면 전문 상담 도입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07.14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 리뉴얼…원하는 상품 선택 시 맞춤형 서비스 제안
홈케어 전문가가 에어컨 내부를 살균하고 있다.[사진=한샘]
홈케어 전문가가 에어컨 내부를 살균하고 있다.[사진=한샘]

한샘이 코로나19의 확산 등으로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홈케어 시장이 성장하자 홈케어 사업을 강화한다.

한샘은 최근 홈케어 서비스 ‘한샘홈케어’의 전용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비대면 전문 상담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홈케어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가전과 가구 등 품목 위주의 서비스에서 부엌과 욕실, 집 전체 케어 등 공간 중심으로의 서비스로 확장할 예정이다.

한샘홈케어는 집안에 있는 가구와 가전뿐만 아니라 공간별로 발생하는 각종 오염 물질을 제거하고, 살균·청소를 통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돕는 다양한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개편된 한샘홈케어 홈페이지에서는 △키친케어 △가구케어 △바스케어 △패키지상품 △청소방역 △인테리어리폼 △가전케어 △정기구독케어 등 총 8개 카테고리의 상품을 살펴볼 수 있다.

또 소비자가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면 한샘의 홈케어 전문가인 ‘케어 마스터’가 비대면 상담을 통해 소비자의 주거공간의 상태를 점검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안한다.

한샘은 홈케어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한샘홈케어 홈페이지를 신규 가입자에게 오는 31일까지 10% 할인 쿠폰과 5000원 할인쿠폰, 1만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한샘홈케어 신규 가입 시 기존회원을 추천인으로 입력하면 기존회원과 신규회원 모두에게 2000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한샘홈케어 서비스 이용 후 포토후기를 게시할 경우 최대 10만원까지 적립금을 지급한다.

이영일 한샘개발 본부장은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무더위로 쾌적한 주거공간을 만들고 싶은 고객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리뉴얼하면서 비대면 상담 서비스를 개선했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