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참전용사 대상 '사랑의 희망박스' 후원
LG생활건강, 참전용사 대상 '사랑의 희망박스' 후원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07.06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숭고한 헌신에 감사의 마음 전해"
LG생활건강은 5일 수도군단에서 6.25 참전용사들에게 희망박스를 전달했다.[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5일 수도군단에서 6.25 참전용사들에게 희망박스를 전달했다.[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국가를 위해 희생한 고령의 참전용사들에게 생활용품과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된 ‘사랑의 희망박스’ 6000개를 후원한다고 6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지난 2021년부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의 일환으로 경제적 어려움에 있는 참전용사 가정에 따뜻한 나눔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희망박스 후원사업’을 사단법인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과 함께 전개해 왔다.

LG생활건강은 수도군단, 8군단 등 전국의 14개 지역 부대들과 협력해 참전용사와 그 가족들에게 2025년까지 5년간 희망박스를 전달할 계획이다.

희망박스는 샴푸, 바디워시 등 생활용품과 마스크, 손소독제 등 위생용품, 홍삼 등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됐다.

LG생활건강은 이와 관련해 지난 5일 경기 안양 소재 수도군단에서 위문품 전달식을 열고 희망박스 및 위문금을 전달했다.

박헌영 전무는 “참전용사의 숭고한 헌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국가를 위해 희생한 분들을 예우하는 사회적 분위기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