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업계, 여름방학 앞두고 체험단 이벤트 활발
교육업계, 여름방학 앞두고 체험단 이벤트 활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6.20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책신사고·금성출판사·장원교육·캠블리…"새학기 대비 체험단 행사 마련"
초중등 학부모 체험단 모집 소개 이미지.[사진=좋은책신사고]
초중등 학부모 체험단 모집 소개 이미지.[사진=좋은책신사고]

여름방학을 앞두고 교육업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0일 교육업계에 따르면, 좋은책신사고와 금성출판사, 장원교육 등은 방학 동안 교육프로그램을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단과 이벤트, 특강 등을 진행한다.

좋은책신사고는 여름방학을 앞두고 초중등 단계별 수학 유형서 우공비Q+Q 학부모 체험단 200명을 선발한다. 선정된 학부모 체험단 전원에게는 개별 선택한 초중등 ‘우공비Q+Q’ 교재 1권과 Q+Q 연필 세트를 증정한다. 교재 수령 후 블로그나 카페 등에 교재 체험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우수 후기 작성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과 CU 모바일 상품권 등을 추가로 선물한다. 네이버 신사고맘 카페에서 오는 26일까지 신청자를 모집하고 30일 당첨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우공비Q+Q’는 기본편, 표준편, 발전편 3단계 구성으로 수준별 맞춤 학습이 가능한 수학 유형서다. 개념과 대표 유형을 탄탄하게 하는 기본편과 기본기와 실전 유형을 완벽하게 하는 표준편, 발전 및 심화 유형을 완벽 정복하는 발전편으로 구성됐다.

좋은책신사고 관계자는 “학생들이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쌓고 복습은 물론 새학기 대비를 할 수 있는 체험단 행사를 마련했다”며 “여름방학 동안 우공비Q+Q 교재 체험을 통해 수학 실력을 다져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금성출판사는 여름방학을 앞두고 학습 고민이 많은 유아 및 초중생을 위해 푸르넷 전과목 5일 무료체험을 제공한다. 푸르넷 홈페이지에서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누구나 푸르넷 전담 선생님의 1:1 밀착 관리와 푸르넷만의 특별 콘텐츠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체험 신청자는 학습 성향 검사로 성격 유형과 학습 능력을 확인한 뒤 전담 선생님을 통해 개인별 학습 로드맵을 추천받게 된다. 이후 온·오프라인으로 연계된 푸르넷만의 어댑티브 러닝 학습 시스템을 경험해 볼 수 있다. 푸르넷을 처음 경험하는 유아, 초등, 중등이라면 누구나 무료체험을 신청할 수 있으며 전과목 외에도 수학, 독서논술, 한자, 영어, 역사논술 등 단과 프로그램도 개수 제한 없이 중복으로 체험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푸르넷 무료체험 신청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장원교육은 자사의 학습지 무료 샘플을 받아보고 학습 방향을 검토할 수 있도록 상담·교재샘플 무료 서비스를 실시한다. 장원교육은 한자, 중국어, 일본어, 어휘, 수학, 한국사 등 다양한 과목의 학습지로 유아 및 초중고생, 성인 누구나 개개인의 학습 능력을 개발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학습지 상담 및 샘플을 무료로 제공한다. 샘플 체험이 가능한 학습지는 장원한자, 장원중국어, 장원일본어, 장원영어, 장원한글, 국어랑독서랑, 책 읽는 아이들, 어휘나무, 척척리듬한글, 아이별교과수학, 아이별맞춤수학, 장원한국사, 이치중국어 등이다. 홈페이지 고객도우미 탭에서 상담·교재샘플 신청을 클릭하면 장원교육의 대표 학습지 샘플을 무료로 받아보고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원어민 화상영어 캠블리는 여름방학을 맞아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주년을 맞아 마련한 이번 행사는 모든 플랜 구매 시 29% 추가 할인을 더해 1년 플랜 구매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플랜 구매 시 코드입력칸에 캠블리클래식 회원은 ‘2022캠블리탄생’, 캠블리키즈 회원은 ‘2022캠블리탄생kids’를 입력하면 자동 할인되며 이번 행사에 한해 일주일 전액 환불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일로부터 일주일 안에 캠블리 서비스를 이용해보고 환불이 가능한 만큼 캠블리를 처음 이용해 보고 싶은 사람들도 부담없이 진행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환불 요청시에는 캠블리 카카오톡 고객센터에 ‘6월 프로모션 환불 요청’ 문구를 포함해 문의하면 된다. 또 프로모션 코드 구매자에 한해 자체 제작 레디백을 선착순 증정하며 캠블리클래식 신규 회원에게는 15분의 무료 체험 시간도 추가 제공한다.

you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