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빨간펜, 디즈니·픽사 '버즈 라이트이어'와 손잡고 이벤트 진행
교원 빨간펜, 디즈니·픽사 '버즈 라이트이어'와 손잡고 이벤트 진행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6.15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정판 우주여행 키트 선보여…17일부터 선착순 5000명 제공
디즈니·픽사 '버즈 라이트이어' 이벤트 이미지.[사진=교원]
디즈니·픽사 '버즈 라이트이어' 이벤트 이미지.[사진=교원]

교원 빨간펜은 우주에 대한 지식을 보다 흥미롭게 제공하고자 디즈니·픽사 '버즈 라이트이어'와 협업해 ‘우주여행 드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교원 빨간펜은 미래형 인재로 자라날 아이들에게 우주 관련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과학적 호기심을 충족시키고자 디즈니·픽사 '버즈 라이트이어' 캐릭터를 활용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캔두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17일부터 선착순 5000명에게 '우주여행 키트'를 증정한다. 독서부터 천체망원경, 별자리 만들기까지 다채롭게 꾸며진 미션 활동으로 우주에 관한 호기심을 충족하고 창의력을 높이고자 우주여행 키트를 제작했다.

우주 관련한 지식 확장을 돕는 우주여행 키트는 △한정판 컬러링북 △눈으로 보는 과학 '우주편' 낱권(1권) △별자리여행 키트를 포함한다. '한정판 컬러링북'은 디즈니·픽사 '버즈 라이트이어' 및 아이캔두 캐릭터를 직접 꾸미고 색칠할 수 있는 컬러링북이다. 빨간펜 전집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눈으로 보는 과학 '우주편'은 별자리와 우주에 대한 지식을 쌓을 수 있는 도서다. '별자리여행 키트'는 별자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별자리와 천체 망원경을 직접 만들 수 있도록 꾸며진 만들기 세트다.

또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받은 컬러링북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추가 이벤트도 마련한다. 컬러링북 색칠하는 모습 또는 숨은 그림 찾기 미션 완료한 인증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디즈니·픽사 '버즈 라이트이어' 오리지널 굿즈 세트(10명)와 플라밍고 튜브(3명), 무료 커피 쿠폰(20명)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6월 28일부터 7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빨간펜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빨간펜 전집 스테디셀러 눈으로 보는 과학 우주편을 읽고 우주에 대한 지식을 쌓고 독서를 통해 배운 지식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디즈니·픽사 '버즈 라이트이어'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우주에 대한 사고력과 호기심을 충족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디즈니·픽사의 우주적 상상력이 담긴 버즈 라이트이어는 미지의 행성에 고립된 인류를 탈출 시키기 위한 ‘버즈’와 그의 정예 부대 요원들의 운명을 건 미션 수행을 그린 작품이다. 이번 작품은 '도리를 찾아서' 공동 연출을 맡은 앤거스 맥클레인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소울', '인사이드 아웃', '업'으로 아카데미 3관왕을 수상한 피트 닥터 감독이 기획 및 각본에 참여했다. 여기에 '어벤져스' 시리즈의 영원한 영웅 ‘캡틴 아메리카’ 역의 크리스 에반스가 ‘버즈’의 보이스 캐스트로 활약을 예고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you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