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파크몰, 소비자 체험형 콘텐츠 강화
HDC아이파크몰, 소비자 체험형 콘텐츠 강화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05.22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문해야 하는 이유 만들기에 집중, 색다른 경험 제공"
지난 2020년 7월에 진행된 아이파크몰 필라테스 위크 행사 모습[사진=HDC아이파크몰]
지난 2020년 7월에 진행된 아이파크몰 필라테스 위크 행사 모습[사진=HDC아이파크몰]

HDC아이파크몰이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고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로 경쟁력을 키우고 있다.

아이파크몰은 리오프닝(경제활동 재개)이 본격화된 데 따라 신규 소비자 유입과 기존 소비자의 재방문율을 높이고자 새로운 콘셉트의 체험형 콘텐츠를 시리즈별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아이파크몰은 카페거리에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성수 미술관을 선보였다. 누구나 자유롭게 미술작품을 그릴 수 있는 문화생활 공간으로 오는 31일까지 팝업스토어 형식으로 운영된다.

아이파크몰은 또 반려식물과 플랜테리어(플랜트+인테리어)의 수요가 늘고 있는 것에 맞춰 ‘사라스가든’과 함께 하는 원데이 플라워 클래스 ‘센터피스 만들기’를 주말간 4층 더 가든에서 진행한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오프라인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방법의 핵심은 ‘방문을 해야 하는 이유’를 만드는 것”이라며 “아이파크몰은 고객이 방문할 때마다 색다른 경험으로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쇼핑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