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중소 협력사에 연구개발비 지원
CJ온스타일, 중소 협력사에 연구개발비 지원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05.22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개사 선정, 각 사에 3000만원씩 전달
CJ온스타일 BI
CJ온스타일 BI

CJ온스타일은 중소기업 협력사에 연구개발(R&D)비 총 3억원을 지원한다고 22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이 2019년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한국생산성본부와 체결한 ‘혁신 파트너십 사업’의 일환이다. 이 사업은 통합적인 중소기업 지원 정책으로 CJ온스타일이 기부금을 출연하고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이 협약 체결과 자금 지원을 담당하며 한국생산성본부는 경영 컨설팅을 수행하는 제도다. CJ 온스타일은 2019년부터는 총 12억원을 지원했다.

CJ온스타일은 회사의 성장 잠재력과 개발 제품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요소를 포함했는지를 평가 기준으로 10곳을 최종 선발했다. 이들 기업에 각 3000만원의 R&D 지원금을 전달한다.

최종 선발된 10개 기업은 CJ온스타일과 동반성장 협약을 맺은 협력사 중 젠한국, 보국전자, HL사이언스, 한국미라클피플사, 휴롬, JK레이먼트, 브런트, 생활공작소, 비주얼, 아이딕션 등이다.

각 기업들은 신제품을 개발이나 기존 상품의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이 금액을 사용할 예정이다.

임재홍 전략지원담당은 “CJ온스타일의 R&D 비용 지원 제도는 상품의 품질과 경쟁력 자체를 높여 주기 때문에 궁극적으로는 협력사와 고객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도”라며 “판매 촉진이나 판로 확대 등의 단순 지원 정책을 넘어 중소기업 사업의 근원적인 경쟁력을 키우는 지원 정책으로 ESG 경영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