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삼양·CU와 이색 콜라보…'공부라면' 출시
이투스, 삼양·CU와 이색 콜라보…'공부라면' 출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4.27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투스패스 월간구독권 5000원 할인쿠폰 증정
공부라면 출시 기념 소개 이미지.[사진=이투스교육]
공부라면 출시 기념 소개 이미지.[사진=이투스교육]

이투스교육의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가 삼양식품, CU와 손잡고 한정판 ‘공부라면 매콤간장맛’을 선보인 가운데 출시를 기념해 ‘열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공부라면’은 학생들의 눈길을 단번에 끌 수 있도록 재미 요소를 강조해 이름이 정해졌으며 10대 입맛에 맞춘 단짠 소스에 칼칼함을 가미한 볶음 컵라면이다. 편의점 CU에서 단독으로 판매된다.

그동안 이투스는 CU와 협업해 ‘1타 덮밥’, ‘떡허니 합격 떡볶이’, ‘열공 참치마요 삼각김밥’ 등을 출시하며 이종업계와의 이색 마케팅으로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지난해 이투스 대표 1타 강사인 정승제, 이지영, 김민정의 얼굴을 전면에 내건 ‘1타 덮밥’의 경우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이번 ‘공부라면’은 불닭볶음면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삼양식품과 CU와 손잡고 기획한 콜라보 상품으로 컵라면 패키지에 수험생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100% 증정하는 이투스패스 ‘월간구독권 5000원 할인쿠폰’이 담겨 있다.

이투스는 ‘공부라면’ 출시를 기념해 CU에서 컵라면을 구매 후 동봉된 쿠폰번호를 이투스닷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이투스패스 월간구독권을 5000원 할인해 준다. 또 내달 20일까지 쿠폰을 등록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CU 5000원 상품권(120명)과 구글 플레이스토어 1만원권(50명)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소문내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공부라면’ 시식 후기를 SNS에 작성한 후 이투스닷컴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글의 링크(URL)를 올린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한편 이투스는 국내 고등학생 대상 인터넷 강의 사이트 최초로 연 단위뿐만 아니라 월 단위로도 수강할 수 있는 이투스패스 ‘월간구독권’을 서비스하고 있다. 수험생들은 월 5만원대의 가격에 3만여 개 이상의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자신의 스케쥴에 맞춰 보다 효율적으로 학습계획을 세워 공부할 수 있다.

노재규 이투스교육 온라인사업본부장은 “중간고사와 다가오는 기말고사 시즌을 겨냥해 삼양식품, CU와 협업해 10대 입맛에 맞춘 ‘공부라면’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이투스는 학생들에게 최상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함과 동시에 재미와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이색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