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유튜버 박막례와 컬래버 할인 프로모션
이디야커피, 유튜버 박막례와 컬래버 할인 프로모션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04.19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믹스 스페셜 골드블렌드, 여름 신메뉴 대상
전국 가맹점·네이버 스토어·배민 할인혜택 제공
이디야커피와 유튜버 박막례의 컬래버 프로모션. [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와 유튜버 박막례의 컬래버 프로모션. [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인기 유튜버 ‘박막례’와 커피믹스 ‘스페셜 골드블렌드’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한다고 19일 밝혔다.

앞서 18일 유튜버 박막례는 이디야의 스페셜 골드블렌드에 ‘파란커피’라는 애칭을 붙이며 이를 활용한 여름 신메뉴 ‘믹스치노’ 2종과 ‘믹스라떼’ 2종을 소개했다.

이디야커피의 시그니처 커피믹스인 스페셜 골드블렌드는 자체 로스팅공장인 드림팩토리에서 만든 제품이다. 무지방 우유가 함유된 크리머를 사용해 라떼와 같은 부드러움과 깔끔한 맛을 강조했다. 

이디야커피는 최근 스페셜 골드블렌드를 활용해 얼음과 함께 갈아 무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신메뉴 믹스치노 2종(달고나·모카칩)과 믹스라떼 2종(믹스라떼·버블믹스라떼)을 선보였다.

이디야커피는 유튜버 박막례와 협업을 기념해 온라인 채널과 이디야커피 매장,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등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5월2일까지 스페셜 골드블렌드와 스페셜 골드블렌드를 사용해 만든 이디야 여름 신메뉴 1종이 포함된 막례세트 모바일 상품권 4종을 25% 할인 판매한다. 

또한 이달 26일부터 내달 9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과 배달의민족에서는 ‘스페셜 골드블렌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