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사손보, '(무)AXA올인원종합보험' 출시
악사손보, '(무)AXA올인원종합보험' 출시
  • 문룡식 기자
  • 승인 2022.03.17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애주기별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112개 담보 구성
(사진=AXA손해보험)
(사진=AXA손해보험)

AXA손해보험은 질병부터 상해까지 개인별 맞춤형 보장이 가능한 ‘(무)AXA올인원종합보험(갱신형)’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상품은 기대수명 증가와 생애주기별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소비자들의 성향을 반영해 맞춤형 설계가 가능한 보험이다.

질병으로 인한 진단, 입원, 수술 등은 물론 상해와 관련한 운전자, 의료, 통합 등 6가지 플랜에 총 112개 담보를 하나의 상품에 모았다. 가입자가 꼭 필요한 부분만을 선택해 합리적인 보험료로 다양한 보장을 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주계약에 해당하는 일반상해 80% 이상 후유장해 담보를 포함해 암 진단금과 생활자금까지 설계 가능하도록 질병진단도 보장한다.

뇌혈관질환과 허혈성심장질환, 당뇨병은 물론 양성뇌종양, 말기간경화, 말기폐질환 진단금 등도 넣었다. 이밖에 암, 급성심근경색증, 뇌출혈 진단 시 생활자금 담보를 통해 생활비 보장이 가능하다.

특약 가입 시 1~8종 수술(시술포함)과 발병률이 높은 5대질환수술(관혈‧비관혈) 등에 해당하는 수술을 받은 경우 수술비를 지급하고, 입원비 및 응급실내원비 등의 보장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상해사망과 후유장해, 일반상해 50% 이상 후유장해 보장 및 골절진단의료비, 일반상해수술, 상해간병인지원입원일당과 일반상해 입원일당부터 상급종합병원 입원일당 등 상해사고 발생 시에도 보장할 예정이다.

만 18세부터 70세까지 가입 가능하다. 최초 가입 후 10년마다 자동갱신을 통해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기욤 미라보 AXA 손해보험 대표이사는 "현대인의 다양한 수요에 맞춰 보장을 강화하고, 꼭 필요한 보장만을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설계했다"고 말했다.

m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