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기, '9급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공단기, '9급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3.16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예약 및 응시표 인증 수험생 대상 선물 증정 진행
공단기 사전예약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사전예약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에스티유니타스]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오는 4월 2일 치러지는 국가직 공무원 9급 필기 시험을 앞두고 ‘2022년 국가직 9급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풀서비스를 사전 예약하거나 응시표를 인증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2022년 국가직 9급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시험 종료 직후 수험생들이 빠르고 정확하게 자신의 점수를 채점하고 합격 가능 여부를 실시간으로 예측할 수 있는 서비스다. PC 또는 모바일로 채점을 진행하면 풀서비스를 이용한 수험생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지역별 △실시간 합격 예측 분석 △직렬별 성적 분포 △직렬별 석차 분석 △과목별 시험 체감 난이도를 확인할 수 있다. 시험 종료 후에는 공단기 최고 강사진들의 과목별 총평 및 시험 출제경향을 분석한 꼼꼼한 해설강의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공단기는 풀서비스를 사전에 예약하는 수험생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골라 먹는 와츄원 △스타벅스 땡스 어 라떼 세트 △컬쳐랜드 온라인 문화상품권 △굽네치킨 스윗볼케이노 △던킨도너츠 먼치킨팩 △피자알볼로 어깨피자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이디야 초콜렛칩플랫치노 등을 전달한다.

에스티유니타스의 기술직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기술단기’도 기술직 공무원 시험 응시생을 대상으로 사전예약 이벤트 및 시험 당일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기술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이벤트는 시험 당일인 4월 2일 오후 10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you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