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보 "신차타이어교체보험 카톡으로 선물하세요"
롯데손보 "신차타이어교체보험 카톡으로 선물하세요"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01.27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차 타이어 손상 시 반대편 타이어까지 교체비용 보장
(사진=롯데손해보험)
(사진=롯데손해보험)

롯데손해보험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신차타이어교체보험'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새로 선보이는 신차타이어교체보험은 신차 출고 후 30일 이내, 주행거리 1000㎞ 이내 차량이면 가입할 수 있다.

보험 가입 기간은 가입 후 1년 혹은 주행거리 1만2000㎞ 중 빨리 도래하는 기간으로 신차 출고 시 장착된 타이어가 재생 불가능한 상태로 손상되거나 수리가 불가능할 경우 반대편 타이어의 교체비용까지 100만원 한도에서 보장한다.  

롯데손해보험의 신차타이어교체보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가족과 친구,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다. 해당 보험서비스(상품)은 'onion 보험 선물'을 운영하는 혁신금융서비스 사업자 쿠프파이맵스를 통해 판매된다.

향후에도 롯데손해보험은 사내 E-커머스 보험 전담팀을 통해 창의적이고 간편한 보험서비스(상품) 개발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앞서 보증기간연장(EW)보험 판매가 30만건을 돌파한 롯데손해보험은 최근 모바일을 통해 해외직구 가전제품까지 가입할 수 있는 'let:safe 제품보증연장보험'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디지털 보험서비스(상품) 개발을 지속하고 있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신차타이어교체보험은 신차 교체가 늘어나는 상황에서 운전자들의 걱정을 간편하게 덜어줄 수 있는 혁신적인 디지털 보험서비스(상품)로 기획됐다"며 "디지털 전환(DT)을 통한 혁신을 이어가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