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에 특별 금리 이벤트 실시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에 특별 금리 이벤트 실시
  • 배태호 기자
  • 승인 2022.01.11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시그니처통장 고객에 최고 1.5% ​특별금리
12개월 만기 퍼스트정기예금 고객에 최고 2.0%
(사진=SC제일은행)
(사진=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은 SC제일마이시그니처통장(이하 마이시그니처통장)에 가입하는 첫 거래 고객에게 최고 연 1.5%(세전)의 특별금리를 다음 달 말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11일 밝혔다. 

또한 12개월 만기 퍼스트정기예금(만기지급식)에 1억원 이상 가입하는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에게도 2.0%의 금리를 제공한다.

마이시그니처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우면서도 은행거래실적과 연계해 고금리를 제공하는 여유자금관리 특화 상품이다. 지난해 7월 출시 이후 변동성이 높은 시장 상황에서 안정적인 금리를 받을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입금 건 별로 입금일이 포함된 달의 두 달 뒤부터 은행거래실적이 1억 원 이상이면 31일 이상 예치 금액에 대해 1.2% 이벤트 금리를 제공한다. 여기에 SC제일은행을 처음 거래하는 첫 거래 고객이라면 0.3%의 금리를 추가해 최고 1.5% 금리를 적용한다. 단, 이벤트 금리는 3개월 동안 최대 10억 원의 예치금액까지만 적용된다.

은행거래실적이란, 예금주 본인이 SC제일은행에 보유하고 있는 수익증권(펀드), 신탁계약(MMT 및 불특정금전신탁 제외), 원화/외화입출금예금의 전전월 말 총 잔액(말잔)을 의미한다.

이벤트 대상 계좌 중 2022년 3월말 잔액이 1억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1등(1명)에게는 호랑이 골드코인 37.5g을, 2등(3명)에게는 호랑이 골드 코인 18.75g을, 3등(6명)에게는 삼성 갤럭시 Z 플립 3를, 4등(12명)에게는 삼성 BESPOKE 큐커를, 5등(2,000명)에게는 이마트 금액권(2만원)을 증정한다.

한편, SC제일은행은 12개월 만기 정기예금 금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입출금예금 30만원 이상 신규 가입한 은행 첫 거래 고객 중 12개월 만기 퍼스트정기예금(만기지급식) 1억 원 이상 가입 고객에게 2.0%, 1억 원 미만 가입 고객에게는 1.95%의 경쟁력 있는 금리를 제공한다.

배순창 SC제일은행 수신상품부장은 "고금리 입출금 상품인 마이시그니처통장 외에도 은행거래실적과 예금평잔에 따라 우대이율을 제공하는 마이웰쓰통장, 고객이 직접 우대금리 구간을 설정할 수 있는 마이줌통장 등 금리 상승기에 여유 자금을 용도에 따라 골라서 가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고금리 상품을 제안하고 있다"고 말했다.

bth77@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