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차이홍’ 신규학습자, 최대 10만원 장학금 받는다
대교 ‘차이홍’ 신규학습자, 최대 10만원 장학금 받는다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2.01.10 0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교 차이홍 신규 고객 대상 HSK 장학금 지원 안내 이미지.[사진=대교]
대교 차이홍 신규 고객 대상 HSK 장학금 지원 안내 이미지.[사진=대교]

대교는 중국어 전문 교육브랜드 차이홍이 신규학습 등록 회원 대상 장학금을 지원하는 ‘HSK 장학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는 1월 신규 등록한 학습자를 대상으로 HSK 시험에 합격한 회원에게 최대 10만원 장학금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벤트 참여는 1월 차이홍 신규학습 등록 후 2월부터 8월까지 HSK 시험에 합격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HSK 1~3급과 HSKK 초급에 합격한 회원에게 3만원, HSK 4~5급과 HSKK 중급에 합격한 회원에게 5만원, HSK 6급과 HSKK 고급에 합격한 회원에게는 1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다.

또한 차이홍에서는 HSK 장학 지원 이벤트와 함께 4월부터 ‘차이홍 HSK 합격보장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연령별 기준학습 개월 이상 학습 시 일정 평가 급수를 취득할 때까지 시험 응시료를 무제한 무료 지원해준다.

대교 차이홍 관계자는 “최근 3년 HSK 시험센터 응시자 기준 합격률 1위를 자랑하며 학습자의 HSK 자격급수 합격에 효율적인 중국어 학습법을 제공하고 있다”며 “실제 중국어 학습자들이 꾸준하게 학습하며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학습부터 평가까지 회원들 학습 지원을 전폭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차이홍은 학습 연령별, 목적별 최적화된 중국어 학습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중국어 말하기 학습 ‘차이홍 TSC’를 론칭했다.

kja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