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월간 뷰티 파우치'로 뷰티족 확보 박차
G마켓·옥션 '월간 뷰티 파우치'로 뷰티족 확보 박차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11.25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향수, 바디·헤어 등 인기 뷰티 브랜드 연합전
G마켓·옥션이 론칭한 '월간 뷰티 파우치'[이미지=G마켓]
G마켓·옥션이 론칭한 '월간 뷰티 파우치'[이미지=G마켓]

G마켓과 옥션은 매달 인기 뷰티 브랜드와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월간 뷰티 파우치’ 서비스로 소비자들을 공략한다.

‘월간 뷰티 파우치’는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인기 뷰티 브랜드 연합전으로 화장품·향수, 바디·헤어 등 뷰티 관련 제품들을 특가에 선보인다. 또 풍성한 쿠폰 혜택은 물론, ‘이달의 브랜드’ 단독 혜택, MD가 선정한 뷰티템, 오늘의 특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은 ‘월간 뷰티 파우치’ 첫 번째 프로모션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월간 뷰티 파우치’에서는 화장품 파우치 속 필수템으로 꼽히는 뷰티 제품과 헤어, 바디 제품들을 최대 64%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G마켓과 옥션 가입자 누구나 다운 받을 수 있는 월간 뷰티 파우치 ‘화장품·향수’, ‘바디·헤어’ 12%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15% 할인쿠폰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외에도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결제 시 10% 중복할인 되는 추가 쿠폰도 전 회원에게 지급한다.

11월의 브랜드로 선정된 △달바 △닥터지 △로레알의 단독 혜택도 풍성하다. 달바는 G마켓과 옥션에서 ‘올인원 멀티밤’을 단독 선론칭하고 전 구매자에게 헤어밴드와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닥터지는 전 소비자에게 ‘레드블레미쉬 시카 키트’와 15% 중복할인쿠폰을, 로레알은 20% 중복할인쿠폰과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G마켓과 옥션의 뷰티 MD들이 파우치 속 필수 아이템을 추천하는 코너도 마련했다. ‘탑셀링 뷰티템’에서는 최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인기 상품을 추천한다. 놓쳐선 안될 이달의 신상은 ‘루키 뷰티템’을 통해 소개한다. 데일리 특가 딜도 있다. ‘오늘의 파우치 특가’에서는 행사가 종료되는 28일까지 매일 0시마다 인기 아이템 3개를 특가로 공개한다.

김은신 G마켓 마트뷰티실 실장은 “위드코로나 전환과 더불어 환절기 시즌을 맞아 피부 관리 수요가 늘어나는 점에 착안해 정기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인기 뷰티 브랜드사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비롯해 신제품들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