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456 모바일 실시간 환전 이벤트
SC제일은행, 456 모바일 실시간 환전 이벤트
  • 임혜현 기자
  • 승인 2021.11.17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C제일은행)
(사진=SC제일은행)

이번 이벤트는 내달 7일까지 열린다. 행사 기간 중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456 실시간 모바일 환전이벤트’에 응모하고 미 달러(USD)기준 45.6달러 이상을 실시간 외화 사고 팔기로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추첨을 통해 총 456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의 실시간 모바일 환전에서는 고객 거래등급과 상관없이 모든 고객에게 80%의 우대환율을 적용한다. 해당 통화는 5개 주요 통화인 △미 달러(USD) △엔화(JPY) △유로(EUR) △위안화(CNY) △파운드(GBP)이다. 거래 가능 금액은 USD 기준으로 10달러부터 30만 달러까지이다.

SC제일은행의 실시간 외화 사고 팔기는 외화통장을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간 외환 거래를 할 수 있게 해준다. 외환 투자 및 포트폴리오 다변화를 통해 보다 짜임새 있고 안정적인 자산관리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외화 사고 팔기를 통해 고객은 원하는 시간과 환율에 직접 외환 매매를 할 수 있다. 특히 목표환율매매 기능을 이용해 원하는 환율을 지정해놓으면 해당 목표 환율에 도달하는 시점에 자동으로 거래가 체결된다.

김성호 SC제일은행 외환파생영업부장(이사대우)은 "외화를 새로운 자산군으로 편입하려는 고객들이 다양한 글로벌 외화 자산관리 상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dogo842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