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화재, '흥해라! 대한민국 건강댄스 챌린지' 이벤트
흥국화재, '흥해라! 대한민국 건강댄스 챌린지' 이벤트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1.10.28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타그램·유튜브 영상 업로드로 참여
(사진=흥국화재)
(사진=흥국화재)

흥국화재가 '건강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흥국화재가 흥이 넘치는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흥해라! 대한민국' 캠페인의 여섯 번째 이벤트다.

건강댄스 챌린지는 일교차가 큰 계절에 신체 활동이 급격히 줄어든 국민들의 건강을 지키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건강댄스 챌린지 참가는 '흥해라!' 노래에 맞춰 참가자가 직접 건강댄스를 따라 한 후, 촬영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 혹은 유튜브에 올리면 된다. 

인스타그램은 #흥국화재#흥해라#흥해라댄스챌린지#박서진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을 업로드 하면 된다. 유튜브는 개인 유튜브 채널에 영상 업로드 후 네이버 폼으로 영상 URL을 제출하면 된다.

응모 자격은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독창성과 정확성, 재미 요소 등의 심사기준을 통해 건강상 등 4개 부문에서 선정한다.

1등은 50만원 상당의 상품권, 2등은 25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그 외에도 치킨과 콜라 세트, 스타벅스 커피 등의 풍성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응모는 내달 30일까지 가능하며 선정 결과는 오는 12월10일 흥국화재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발표한다.

건강댄스 챌린지 음원 제작에는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이 함께했다. 작사·작곡 및 프로듀싱은 '찐이야', '가인이어라' 등의 히트곡을 만든 알고보니 혼수상태 팀이, 노래는 '장구의 신', '트로트 아이돌'로 유명한 박서진이 불렀다.

또한, 건강 댄스 안무는 활발한 방송 활동을 통해 다양한 건강 운동법을 전파하고 있는 우지인 트레이너가 개발했다. 상체, 하체 등 전신 운동을 고르게 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자세한 운동법은 흥국화재 유튜브 채널의 건강댄스 튜토리얼 영상을 통해서 익힐 수 있다.

진장혁 흥국화재 마케팅실 실장은 "'건강댄스 챌린지'는 어려운 시기를 잘 버텨내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