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이 '위드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만 65세 이상 시니어 고객을 위한 '생활 속 모바일경험 제공 캠페인'을 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시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뱅킹 사용법을 쉽게 설명한다.
우선 영업점 창구에서만 처리되던 증명서 발급, 카드 분실·재발급, 각종 공과금납부 등 업무를 모바일뱅킹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작한 '슬기로운 모바일 금융 생활' 책자를 전 영업점에서 배부한다.
고객은 책자 속 'QR코드'를 활용해 업무별로 유튜브 동영상 보기가 가능하다. 동영상은 웹드라마 형식으로 제작해 '시니어를 위한 금융백서'라는 채널에 5편이 올려져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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