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영유아 동반 승객 위한 '아이맘 서비스' 제공
티웨이항공, 영유아 동반 승객 위한 '아이맘 서비스' 제공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1.10.20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들과 여행 시 필요한 물품 샘플키트 증정
티웨이항공 ‘아이맘 서비스’ 샘플키트.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아이맘 서비스’ 샘플키트.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영유아를 동반한 승객들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어린 아기와 산모 등 영유아와 함께 탑승하는 승객들을 위해 ‘아이맘 서비스’를 국내 저비용항공사(LCC) 중 처음으로 시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날부터 유아용품 전문 기업인 ‘오브맘 코리아’와 함께 진행하는 ‘아이맘 서비스’는 아기들과 여행 시 꼭 필요한 물품을 샘플키트로 제작해 김포, 부산, 대구, 광주, 청주공항의 티웨이항공 탑승 카운터에서 영유아 동반 탑승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해당 키트에는 아기용 밤 기저귀, 물티슈, 아기용 신터액트 유산균 베이비라인 10포 세트, 엄마용 신터액트 유산균 맘스철분업 10포 세트 등 아이와 함께 여행 시 꼭 필요한 물품을 구성해 기내에서 응급 사용과 여행지에도 사용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키트는 재고 소진 시까지 제공하게 된다.

티웨이항공은 이번 키트 제공 후 앞으로 영유아 탑승객을 위한 다양한 아기 용품을 상시 기내 비치로 검토해 아기와 부모들의 편안한 여행을 위한 섬세한 서비스로 확대한다.

또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SNS 인증 시 추첨을 통해 티웨이항공 항공권, 오브맘 밤 물티슈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특별히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영유아들과 동반 탑승고객들을 위해 이번 서비스를 시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특별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더욱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