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메타버스 '하나카드 월드' 가을 개편
하나카드, 메타버스 '하나카드 월드' 가을 개편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1.10.14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힙합 뮤지션 Joob A 가상 뮤직콘서트·제페토 인증샷 이벤트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 하나카드 '하나카드월드 개편 인증샷 이벤트' 화면 (사진=하나카드)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 하나카드 '하나카드월드 개편 인증샷 이벤트' 화면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가을을 맞아 메타버스 제페토 '하나카드 월드'를 개편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하나카드는 '힙합 뮤지션 Joob A 가상 뮤직콘서트와 제페토 인증샷' 이벤트를 한다.

하나카드는 디지털 고객 이용 패턴을 고려해 차별화된 상품 노출 및 서비스 안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기 위해 지난 6월 카드사 최초로 메타버스 제페토 하나카드 월드를 오픈한 바 있다.

이번 개편으로 하나카드 월드는 음악을 들으며 단풍나무 숲 힐링 체험과 레스토랑, 캠핑 공간, 카페테리아, ESG 태양에너지 체험 등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고객들이 안방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 ESG경영 실천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힙합 뮤지션(Joob A)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제페토 아바타(부케)를 제작해 소통한다. '하나 TV 뮤직콘서트'를 오프라인에서 가상공간을 확장해 가상세계의 경험 가치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뮤직콘서트를 기획했다.

이밖에도 하나카드는 제페토 하나카드 월드에서 내달 30일까지 '보물 뱃지 인증샷 찾아라' 이벤트를 한다. 인증샷을 SNS 채널에 올린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와 무드등, 무선가습기 등 경품을 증정한다.

임현빈 하나카드 본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해 가상세계 비대면 콘서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며 "고객 경험이 달라진 만큼 메타버스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활성화 계획"이라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