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라이프어드바이저 '러닝 캠페인'
한화생명, 라이프어드바이저 '러닝 캠페인'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1.09.13 2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첨 통해 60명 선발, 마라톤 완주 목표로 어드바이저 코칭
(사진=한화생명)
(사진=한화생명)

한화생명이 라이프어드바이저 '러닝(Running)' 캠페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은 '나의 일상에 전문가가 답하다'라는 콘셉트로, 고객들의 일상 속 크고 작은 문제해결을 통해 풍요로운 삶을 만들어나가는 과정을 체험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두 번째 캠페인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달리기를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에 대한 전문가 솔루션을 제공한다. 전문가 코칭을 받은 참가자는 오는 11월5일부터 11월7일까지 온택트로 열리는 LIFEPLUS JTBC 서울 마라톤을 완주하는 것이 목표다.

러닝 캠페인 신청은 이날부터 29일까지 라이프어드바이저 홈페이지에서 모바일로 할 수 있다. 캠페인 사이트에서 러닝에 대한 성향 테스트를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60명을 선발해 어드바이저 코칭 후 마라톤 완주에 도전한다.

이번 캠페인은 육상 국가대표 출신 장호준 선수(2018년 대만오픈 육상경기 선수권대회 남자 3000m 장애물 1위)를 비롯해 러닝 인플루언서 지니코치(이진이) 등 러닝 전문가 및 인플루언서 6인이 라이프어드바이저로 참여한다.

어드바이저들은 10월16일부터 3주 동안 온·오프라인으로 호흡법, 보폭 및 피치 등 러닝 기초부터 근력운동 이미지트레이닝까지 마라톤 완주에 필요한 다양한 러닝 스킬을 코칭한다.

코칭 이후 캠페인 참가자와 어드바이저는 함께 마라톤을 참가해 10㎞ 완주에 도전하며 라이프어드바이저 러닝 캠페인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코로나 19로 인한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변동 가능).

이번 캠페인에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기능성 티셔츠와 LIFEPLUS JTBC 서울 마라톤 티켓, 스포츠 고글을 제공한다. 또한, 참가자 모집 기간 중 17일까지 참가 신청을 한 조기 참가자를 대상으로 매일 추첨을 통해 한정판 운동화 5종을 선물한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