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스타필드 하남서 '더 뉴 EQA' 전시
더클래스 효성, 스타필드 하남서 '더 뉴 EQA' 전시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1.08.18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22일까지 진행…다양한 사은 이벤트 마련
스타필드 하남 사우스 아트리움에 전시된 ‘더 뉴 EQA’ [사진=더클래스 효성]
스타필드 하남 사우스 아트리움에 전시된 ‘더 뉴 EQA’ [사진=더클래스 효성]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스타필드 하남 사우스 아트리움에서 ‘더 뉴 EQA’를 전시한다.

더클래스 효성은 오는 22일까지 메르세데스-EQ의 전기 콤팩트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더 뉴 EQA’를 많은 소비자들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18일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은 ‘더 뉴 EQA’ 관람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품을 마련했다.

더클래스 효성은 현장 참여 희망 소비자를 대상으로 친환경 소독제 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더 뉴 EQA 전시 차량 사진이나 현장 방문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한 소비자에게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우드 커버’를 증정한다.

방문객은 이번 전시에서 더클래스 효성 세일즈 컨설턴트를 통해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현장 계약자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컵’과 ‘메르세데스-벤츠 컨택트 넘버 플레이트’를 증정한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더 뉴 EQA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커지는 만큼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전시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구리, 동탄, 분당 정자, 송파, 스타필드 하남, 안양 평촌, 용인 수지, 천안, 청주 등 10개의 전시장을 운영 중이다.

fro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