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블랙핑크 카드' 출시
BC카드, '블랙핑크 카드' 출시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1.07.19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덤·쇼핑·생활 업종에 월 최대 10% 할인
(사진=BC카드)
(사진=BC카드)

BC카드가 블랙핑크와 함께 제작한 '블랙핑크 카드'를 19일 출시했다.

블랙핑크 카드는 BC카드가 국내 최초 아티스트와의 제휴를 통해 론칭하는 신용카드다. 신청은 이날 오전 11시부터 페이북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전면 디자인은 멤버 개개인의 단독 사진과 블랙핑크를 상징하는 이미지 등 10가지 종류로 선보인다. 
 
오는 25일까지 카드를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는 블랙핑크 멤버 전원의 사진이 프린트된 포토 카드에 사인, 시리얼 넘버가 각인된 한정 패키지가 함께 배송된다.

카드 혜택은 소비 데이터 분석을 통해 MZ세대가 선호하는 △팬덤 서비스(앱 결제, 음반·서적, 스트리밍, 티켓 등) △쇼핑 서비스(편의점, 백화점, 멤버십 등) △생활 서비스(게임, 미용, 대중교통, 배달 등) 등 3가지 분야에서 각각 월 최대 10%까지 청구 할인 된다(분야별 최대 1만원까지, 총 3만원 내에서 할인 혜택 적용).

또한, KT 단말기 구매 시 최대 24개월까지 무이자할부 혜택도 제공되며(30만원 이상 결제 시 제공), VISA 브랜드로 발급받는 고객은 국내외 호텔 및 국내 공항 리무진 할인과 빠른 체크인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9월6일까지 카드를 발급받고 5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 연회비 전액을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qhfka7187@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