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에듀베이션, 학원전문 통합플랫폼 ‘통통통’ 론칭
대교 에듀베이션, 학원전문 통합플랫폼 ‘통통통’ 론칭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1.06.28 0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교]
에듀베이션 학원 전문 서비스 통합플랫폼 '통통통' 모바일 화면.[사진=대교]

대교그룹 학원전문 서비스 기업 에듀베이션은 학원 관리 핵심서비스를 담은 통합플랫폼 ‘통통통’을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통통통’은 기존 개별적으로 제공되던 서비스를 하나의 앱에 통합시켰다.

‘통통통’에서는 다양한 교육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안전하게 통원 가능한 셔틀 쉐어링과 출석, 수업료를 관리하는 일련의 과정들을 한 곳에서 받아볼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 서비스로 개선했다.

또한 학생들의 출결 관리를 비롯한 결제, 상담, 학원 홍보 등 학원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형 학원 관리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학부모 및 학생과 원활한 소통도 진행할 수 있다.

에듀베이션 관계자는 “학원 운영 관리자들에게 강사 및 직원 구인, 홍보 등 학원 운영에 관련된 전반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학원에서 필요로 하는 핵심 서비스들을 지속 개발해 학원 관리 업무에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힘쓸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베이션은 ‘비대면 방문결제(Non-PG)’와 ‘KB계좌 간편결제’를 도입해 낮은 결제 수수료로 학원의 부담을 덜고 학부모들은 오프라인 카드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 기존 유료로 운영됐던 간편 학원관리프로그램 ‘통통통lite’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학원과 학부모에게 편리한 학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ja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