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찬들 영암몰'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
'기찬들 영암몰'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
  • 최정철 기자
  • 승인 2021.06.17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암군)
(사진=영암군)

온라인 쇼핑몰 ‘기찬들 전남 영암몰’이 정부에서 추진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하기로 했다. 결정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암군은 17일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중소기업벤처부에서 주관하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중소기업·소상공인 내수활성화를 위해 개최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동행세일 행사 기간은 6월24일~7월11일이다. G마켓, 가치삽시다 등 전국 쇼핑몰 기획전, TV 홈쇼핑, 라이브커머스, 배달앱 등 가격할인행사를 진행하고 백화점, 대형마트 등 여름상품 기획행사를 진행한다.

이에 맞춰 군은 기찬들 영암몰을 통해 동행세일 기간인 6월24일~7월11일 농축산물 30%, 가공식품 10% 할인 행사를 한다. 신규 회원가입 모든 고객에게 적립금 3000원을 지급하고, 추천인 이벤트를 진행해 기존회원이 추천받을 시 1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에 한해 매주 금요일마다 선정해 총 10명에게 1만원의 적립금을 주고, 최우수 포토후기 10명을 선정해 꿀고구마 1박스 증정 이벤트도 한다.

군 관계자는 “기찬들 영암몰을 통해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영암군이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넣는 계기가 되길 바라고, 동행세일 기간중에 영암 농특산물을 많이 구매해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jcchoi@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