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6월 '하나 더 드림' 이벤트
에몬스가구, 6월 '하나 더 드림' 이벤트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1.06.03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파 최대 30% 할인·매트리스 최대 35% 할인
에몬스가구 '하나 더 드림' 행사 포스터. [이미지=에몬스가구]
에몬스가구 '하나 더 드림' 행사 포스터. [이미지=에몬스가구]

에몬스가구(에몬스)는 6월30일까지 ‘하나 더 드림’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에몬스 ‘하나 더 드림’ 행사는 △커스터 마이징 프리미엄 소파 구매 시 소파 테이블 증정 △매트리스 구매 시 싱글 매트리스 증정 △행사 상품 최대 35% 할인 등으로 마련됐다.

먼저 에몬스는 커스터마이징 프리미엄 소파 구매시 소파 테이블을 증정한다.

행사 대상 소파는 △루치아노 △오디세이 △아델라 △워너비 로제 △워너비 라운지 △이든 △리젠스 △파블로 소파 등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속 소파로 유명한 ‘루치아노’ 소파도 포함된다. 루치아노 소파는 국내 오더메이드 제작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색상, 형태, 사이즈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제품이다.

에몬스 관계자는 “루치아노 소파는 국내에서 제작하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2.0~2.2mm 두께의 통가죽을 사용해 내구성과 착석감이 우수하다”며 “또 폼알데하이드 방출량이 매우 낮은 E0등급의 합판, 이태리 엘라스틱 밴드, 무형광 패딩, 환경친화 에코본드 사용 등 품질력을 갖춘 최상의 자재를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에몬스는 Q·K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싱글 매트리스를 하나 더 증정하는 행사를 동시 진행한다.

행사 대상 매트리스는 △블랙NO.7S △블랙NO.7, △소프티S △크레마H △포시즌 플러스M △포시즌 브리즈M △포시즌 에버H2 △울케어S2 △스마트H2 매트리스 등이다.

에몬스 매트리스는 유해성이 낮은 원료를 사용해 안전성을 더하고 통기성이 우수한 오프센 구조로 보다 편안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고 에몬스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 에몬스는 소파 단품 구매 시 30%, 매트리스 단품 구매 시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노현관 에몬스가구 홍보실 부장은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인 만큼 시작과 동시에 반응이 뜨겁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소비자에게 도움이 되는 행사를 계속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