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헬스사이언스 '센트힐' 론칭 후 첫 라방
제일헬스사이언스 '센트힐' 론칭 후 첫 라방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5.27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이미지=제일헬스사이언스]
쎈트힐 모델 김영철[이미지=제일헬스사이언스]

제일헬스사이언스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쎈트힐’ 라이브 방송을 오는 28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이다.

제일헬스사이언스는 ‘취침 전 피부보습과 스트레스 관리가 필요한 부부의 대화’를 주제로 브랜드 광고모델인 개그맨 김영철과 함께 ‘센트힐’ 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대표 상품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주는 ‘고요한 스트레스’와 피부보습에 도움을 주는 ‘올데이촉촉 쎄라마이드’ 패키지다.

제일헬스사이언스는 또 첫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초박형 마스크팩 ‘니슬 리프팅 패치 더마필름’, 장건강 관리에 좋은 ‘쎈트힐 프리바이오틱스FOS’, 모바일 쿠폰 등을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홍철환 마케팅부 부장은 “언택트 시대에 활성화된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쎈트힐을 더 효과적으로 알릴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로 확대해 소비자들이 쎈트힐을 더 쉽고 편리하게 만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