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대학생 홍보대사' 활동 시작
하나금융 '대학생 홍보대사' 활동 시작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1.05.26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SG 경영 확산 위한 브랜드 마케팅 수행
하나금융 제15기 그룹 SMART 홍보대사 팀 리더들이 지난 25일 공식활동을 시작 후 기념촬영을 했다. (사진=하나금융)
하나금융 제15기 그룹 SMART 홍보대사 팀 리더들이 지난 25일 서울시 중구 하나금융그룹 사옥에서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 (사진=하나금융)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25일부터 '제15기 그룹 SMART 홍보대사'가 6개월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SMART 홍보대사는 그룹차원 대학생 대외활동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브랜드 마케팅을 수행하며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MZ(밀레니얼+Z세대)와 소통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이번에 선발된 홍보대사 12개 팀(55명)은 'ESG(애쓰지) Wannabe'를 주제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캠페인 기획 및 참여 △하나금융 스포츠 마케팅 △관계사 디지털 마케팅 참여 △그룹 공식 유튜브 '하나TV' 출연 ESG 경영 확산을 위해 활동할 예정이다.

하나금융은 활동 수료자와 우수 활동 팀에게 총 10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하나금융 입사 지원 시 우대 혜택도 제공한다.

하나금융 ESG기획팀 관계자는 "하나금융 SMART 홍보대사는 디지털 마케터로서 그룹을 대표하는 ESG 영 리더"라며 "코로나19 제약을 뛰어넘어 디지털 플랫폼에서 마음껏 꿈을 펼치길 바란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