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경영 확산 위한 브랜드 마케팅 수행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25일부터 '제15기 그룹 SMART 홍보대사'가 6개월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SMART 홍보대사는 그룹차원 대학생 대외활동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브랜드 마케팅을 수행하며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MZ(밀레니얼+Z세대)와 소통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이번에 선발된 홍보대사 12개 팀(55명)은 'ESG(애쓰지) Wannabe'를 주제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캠페인 기획 및 참여 △하나금융 스포츠 마케팅 △관계사 디지털 마케팅 참여 △그룹 공식 유튜브 '하나TV' 출연 ESG 경영 확산을 위해 활동할 예정이다.
하나금융은 활동 수료자와 우수 활동 팀에게 총 10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하나금융 입사 지원 시 우대 혜택도 제공한다.
하나금융 ESG기획팀 관계자는 "하나금융 SMART 홍보대사는 디지털 마케터로서 그룹을 대표하는 ESG 영 리더"라며 "코로나19 제약을 뛰어넘어 디지털 플랫폼에서 마음껏 꿈을 펼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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