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킨팩토리 쿤달, ‘버블 앤 스파클링 배쓰밤’ 10가지 향기 선보여
더스킨팩토리 쿤달, ‘버블 앤 스파클링 배쓰밤’ 10가지 향기 선보여
  • 이종범 기자
  • 승인 2021.05.17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더스킨팩토리 쿤달.
사진 = 더스킨팩토리 쿤달.

쿤달이 버블 앤 스파클링 배쓰밤을 출시했다. 해당제품은 10가지 향기로 구성됐다.

쿤달은 단순한 케어를 넘어 건강한 라이프 케어를 지향하는 프리미엄 네이처 브랜드다. 브랜드 출범 4년 만에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국내외 전 제품 누적 판매량 5500만 개를 돌파하는 등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쌓았다.

쿤달 버블 앤 스파클링 배쓰밤은 지친 일상 속 편안한 힐링 타임을 가질 수 있도록 식물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순한 입욕제로 화려한 색감, 풍부한 향기를 통해 오감이 만족할 수 있는 힐링 타임을 안겨준다.

코코넛에서 추출한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예민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고, 꿀과 마카다미아가 총 2000ppm 함유돼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케어해준다고 쿤달은 설명했다.

또 식품에도 널리 사용되고 있는 베이킹소다와 오렌지, 레몬 등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구연산을 통해 민감한 피부도 부드럽고 순한 클렌징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9가지 식물유래 오일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향기연구소를 운영하는 쿤달에서 가장 인기 있는 10가지 향기가 출시돼 각 향마다 개성 있는 디자인과 향기를 즐길 수 있다.

쿤달 버블 앤 스파클링 배쓰밤은 스페이스 컬렉션, 팝 컬렉션, 2구 세트가 준비돼 있으며 쿤달 공식 홈페이지, 국내 소셜커머스, 오픈마켓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주식회사 더스킨팩토리 쿤달 관계자는 “쿤달은 브랜드 출범 4년 만에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국내외 전 제품 누적 판매량 5,500만개를 돌파하였다”라며,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하기위해 앞으로 더욱 진정성 있는 제품을 쿤달은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baramss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