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증권 황성엽 대표, '비대면 타운홀 미팅' 열어
신영증권 황성엽 대표, '비대면 타운홀 미팅' 열어
  • 홍민영 기자
  • 승인 2021.05.13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내 방송 스튜디오 개설 기념 및 소통 활성화
황성엽 신영증권 대표이사가 12일 오후 비대면 타운홀 미팅에서 직원들이 SNS 상에서 회사 운영방향에 대해 실시간으로 묻는 질문에 답변했다. (사진=신영증권)
황성엽 신영증권 대표이사가 지난 12일 여의도 신영증권 본점에서 비대면 타운홀 미팅을 열고, 직원들의 질문에 답변했다. (사진=신영증권)

신영증권은 황성엽 대표이사가 지난 12일 전 임직원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비대면 타운홀 미팅을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디지털 마케팅 강화를 위해 새로 만든 방송 스튜디오 개설을 기념해, 황 대표가 직접 제안해 마련됐다. 

신영증권 방송 스튜디오에서 남녀 직원 2명의 사회로 약 1시간 동안 진행된 이 행사는 SNS를 통해 신영증권 여의도 본사와 전국 영업 점포에 실시간으로 중계됐다. 

이날 신영증권 직원들은 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대표이사에게 회사의 비전과 혁신 방향, 보상 등에 관해 다양한 질문을 던졌다.

앞서 황 대표는 작년 사장 취임 후 총 17편의 'CEO’s Letter'를 통해 회사의 역사와 현황, 미래 방향에 대해 임직원들과 공유했다. 

황 대표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이전보다 직원들과 대면 소통할 기회가 적어 많이 아쉬웠는데, 비대면 소통 채널로나마 많은 직원들과 대화할 수 있게 돼 기뻤다"고 말했다. 

hong9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