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8초모델챌린지 최종 우승 8인 공개
에잇세컨즈 #8초모델챌린지 최종 우승 8인 공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5.07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잇세컨즈 SNS·온라인채널 모델로 활동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에잇세컨즈 #8초모델챌린지 캠페인 우승 8인[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가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TikTok)에서 소비자 모델을 선발하는 #8초모델챌린지 캠페인의 최종 우승 8인을 공개했다.

7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에 따르면 #8초모델챌린지 최종 8인은 1등 500만원(1명), 2등 250만원(2명), 3등 100만원(5명) 등 총 상금 1500만원을 받는다.

또 에잇세컨즈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에잇세컨즈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1등은 2만9984개의 ‘좋아요’를 받은 대학생 박지민씨로 선정됐다. 박지민씨는 SNS에서 일상과 댄스, 패션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수백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크리에이터다.

2등은 끈끈한 친형제 케미를 뽐내는 크리에이터 김재현씨와 김주한씨다. 3등은 열여섯 딸이 있는 멋쟁이 아빠 김현우씨, 태권도 사범 출신 틱톡커 최재권씨, 다재다능 방송인을 꿈꾸는 홍도연씨, 스무살 헤어 디자이너 이인화씨, 선한 영향력을 주고 싶은 판다 캐릭터 판다밤부다.

조환 에잇세컨즈 운영담당은 “에잇세컨즈를 대표하는 캠페인인 소비자 모델 선발 콘테스트가 올해는 틱톡에서 처음 열려 끼와 재능이 넘치는 지원자가 4000여명 몰리는 등 반응이 뜨거웠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소셜 미디어를 통해 MZ세대 고객들과 진정성 있는 소통을 하면서 자신감과 용기를 심어주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