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이케아 멤버십' PLCC 출시
신한카드, '이케아 멤버십' PLCC 출시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1.04.29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라인 매장 이용 시 10% 할인
이케아 신한카드 플레이트. (자료=신한카드)
이케아 신한카드 플레이트 이미지. (자료=신한카드)

신한카드가 글로벌 기업 '이케아' 멤버십을 탑재한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IKEA Family with 신한카드(이하 이케아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케아 신한카드는 국내 이케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5만원 이상 이용하면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케아 오프라인 매장 내 모든 식품매장에서 1만원 이상 이용하면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케아 특별 할인은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하면 월 3만원까지 제공된다.

또, 이케아 신한카드에는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가 자동 탑재된다. 이케아 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멤버십 특별 할인과 생일 축하 쿠폰, 평일 무료 커피와 14일 이내 무료 교환·환불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주요 백화점(현대·신세계·롯데)과 대형 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프리미엄 아울렛(현대·롯데·신세계사이먼) 등에서 5%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이케아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IKEA for business with 신한카드(이케아 비즈니스 신한카드)'도 함께 출시했다.

국내 온·오프라인 이케아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사업성 경비 절감을 위해 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과 손해보험료, 전기요금과 보안용역료 등에 5% 할인을 제공한다.

이케아 특별 할인은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최대 5만원, 이케아 외 할인은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월 4만원이 제공된다.

eykang@shinailbo.co.kr